윤주철의 마케팅이란

버릴 고객은 빨리 버려라

기억되는청춘 2014. 10. 28. 06:57

버릴 고객은 빨리 버려라

한명의 고객이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신념에

설득영업을 개시하려고 마음먹은 순간,

그 초조함이 고객에게 전달된다.

이를 악물고 버릴 고객은 일찌감치 버려라.

* 영업사원분들에게

 자신의 신념을 굽히고 타인에게 맞추는 한

진정한 친구와 만날 수 없다

 

'윤주철의 마케팅이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만의 차별화 전략  (0) 2014.10.29
인맥쌓기의 달인  (0) 2014.10.28
비즈니스는 폭발이다  (0) 2014.10.28
먼저 행동해라   (0) 2014.10.16
동반자의 활용  (0) 2014.10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