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릴 고객은 빨리 버려라
한명의 고객이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신념에
설득영업을 개시하려고 마음먹은 순간,
그 초조함이 고객에게 전달된다.
이를 악물고 버릴 고객은 일찌감치 버려라.
* 영업사원분들에게
자신의 신념을 굽히고 타인에게 맞추는 한
진정한 친구와 만날 수 없다
'윤주철의 마케팅이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나만의 차별화 전략 (0) | 2014.10.29 |
---|---|
인맥쌓기의 달인 (0) | 2014.10.28 |
비즈니스는 폭발이다 (0) | 2014.10.28 |
먼저 행동해라 (0) | 2014.10.16 |
동반자의 활용 (0) | 2014.10.13 |